파크골프뉴스
> 협회정보 > 파크골프뉴스
제10대 충주시파크골프협회 심흥섭 회장 취임
이름       |    작성일   2025-02-26 08:13:03    |    조회수   338

 

 

 

충주시협회 3,400여 회원들을 위하여 72홀 규모의 파크골프장 신설 추진

 

 

 

 

충청북도파크골프협회 김종한

 

 제10대 충주시파크골프협회 심흥섭회장 취임식이 2025225일 충주 시내 모 웨딩홀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서승우 충북파크골프협회장, 김장규 충주시파크골프협회초대회장을 비롯하여 역대 충주시파크골프협회장, 각 시·군파크골프협회장 등 많은 내빈이 참석하였으며, 또한 각 클럽의 회장과 총무들이 참석하였고, 새로 구성된 충주시파크골프협회 신임 부회장, 감사 등 파크골프 관계자 150여 명이 참석하여 신임 심흥섭 회장 취임을 축하하였다.

 

 제10대 충주시협회장에 취임한 심흥섭 회장은 취임사에서 전임 회장들이 쌓아온 훌륭한 업적 위에 3400여 충주시협회 회원들을 위해 파크골프장 신설을 중장기 계획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또한 파크골프장의 안전성을 높여 사고 방지와 친환경적인 시설로 개선해 명품파크골프장을 조성하는데 힘 쓸 계획이라고 하였다.

 


 

 충주호파크골프장은 충청북도에서 유일한 공인파크골프장으로 1급지도자 자격검정과 충주시장배전국대회를 개최하고 있으나, 증가하는 회원들에 비하여 파크골프장 부족으로 충주시에서 파크골프장을 계속 조성하고 있으나 부족한 실정이다.

 

 신임 심흥섭 회장은 충북 충주시 출신으로, 충청북도의회 부의장과 충주시생활체육회장을 역임했으며, 추진력이 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