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골프뉴스
> 협회정보 > 파크골프뉴스
제4대 충청북도파크골프협회 서승우 회장 취임
이름       |    작성일   2025-02-24 08:50:07    |    조회수   306

 

 

 

청주시 내수읍에 45홀 규모 충북도립파크골프장 건설을 금년에 착수

 

 

 

 

〔충청북도파크골프협회 김종한

 

 제3대 충청북도파크골프협회 이주봉회장 이임식과 제4대 충청북도파크골프협회 서승우회장 취임식이 2025221일 청주시내 모 음식점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수민충북도정무부지사, 이양섭충북도의회의장, 윤현우충북도체육회장을 비롯하여 많은 내빈이 참석하였으며, 각 시·군협회에서는 전·현직협회장과 사무장들이 초청되어 참가하였고, 새로 구성된 도협회 신임부회장, 이사, 각 위원장 등 100여명의 참석하여 이임하는 회장과 새로 취임하는 회장을 축하하였다.

 

 

제4대 충북파크골프협회 서승우 신임회장(좌)과 제3대 이주봉 전임회장(우)

 

 

 이임사에서 이주봉회장은 4년 전 취임 때는 11개 시·군 중에 8개 시군만 협회가 결성되어 있었으나, 임기내에 3개군(보은, 옥천, 영동)에 협회를 결성하기 위하여 발로 뛰어 다녀서, 202457일 옥천군협회를 끝으로 협회를 결성하여 도협회를 마무리하였으며, 지난 4년간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주신 도협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였다.

 

 제4대 회장에 취임한 서승우회장은 취임사에서 전국규모대회를 유치하여 충북파크골프회원들의 긍지를 높이고, 아울러 지역경제에 이바지하고 각 시·군협회와는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고 회원들의 복지향상과 권익을 강화하겠다고 하였다. 한편 청주시 내수읍에 6만여평 부지에 우선 45홀 규모의 도립파크골프장과 주차장, 휴게소 등 부대시설을 건설할 계획이며, 연차적으로 100홀 이상의 파크골프장 건설로 전국에서 제일 훌륭한 충북도립파크골프장을 건설 하겠다는 계획을 밝혔으며, 참석한 김수민 충북도정무부지사, 이양섭충북도의회의장, 윤현우충북도체육회장도 내수읍에 도립파크골프장 건설을 적극 협조하겠다며, 박수로 환영하였다.

 

 

제4대 충북파크골프협회장에 당선된 서승우 당선자(좌측)

 

 

 

 

 신임 서승우회장은 충북 청주 출신으로 충청북도행정부지사를 역임하였으며, 청주시파크골프협회 자문위원으로 활동하였다.

 

 

제3,4대 충북파크골프협회장 이취임식 후 기념사진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