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골프뉴스
> 협회정보 > 파크골프뉴스
(사)화순군파크골프협회장 취임식
이름       |    작성일   2024-05-14 13:11:36    |    조회수   134

 

 

홍이식 화순군파크골프협회장 동호인분들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섬기는게 제 임무

 

 

 

 

대한파크골프협회 기자단= 이서정 기자

 

 


 

 지난 52일 화순군 하니움체육관 만연홀에서 화순군파크골프클럽회장 취임식이 진행되었다.

이날 전라남도파크골프협회장 박경래, 화순군 도의원, 시의원, 화순군파크골프협회클럽장 15, 화순군파크골프협회 임원, 전라남도 시.군 파크골프협회장 및 사무국장, 화순군파크골프 동호인이 참석한 가운데 제2대 화순군파크골프협회장 이취임식이 있었다.

 

 2대 홍이식 협회장의 이임사에서 화합과 소통 협력하는 화순군파크골프협회를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동호인들에게 봉사하는 마음으로 잘 섬기는 것이 저의 임무입니다.”라고 다시 한번 포부를 전달하였다.

 

 


 

 이어 박경래 전라남도파크골프협회장은 홍이식 회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앞으로 화순군파크골프협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도우며, 한마음으로 화목하게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지지와 응원을 아끼지 않는다고 격려사를 하였다.

 

 

 


 

또한 박경래 전라남도파크골프협회장은 양회동 전 협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화순군파크골프협회는 400명 이상의 회원이 활동 중인 체육 단체로 어르신들의 건강과 권익 향상을 위해 다양한 대회와 행사를 개최하며 지역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홍이식 회장님의 앞으로 더욱 큰 발전을 기대하는 바람으로 전라남도파크골프협회 임원진과 시.군협회장, 사무국장님이 참석하셔서 자리를 빛내주었다.

 

리스트